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어플100%활용기

by ☆★별이☆★ 2013. 2. 6. 01:56

본문

2월이 시작되었네요.이번주 일요일은 설날이에요!!! 설날이 지나면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군요.봄도 봄이지만 이번 2월달에 갤럭시q를 출시한다는 소문이.새로운 종류의 스마트폰 들이 마구 마구 쏟아지는군요~! 새로운 스마트폰 들이 나오지만 역시나 변하지 않는 카카오톡! 이번 에도 카카오톡 을 사용하면서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바로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을 알려드릴려고요.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과 시간을 모르시는 분들이 참 많으셔서 이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하면 여러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할거라고 생각이 듭니다.카카오톡 친구추천 원리 에 대해서 모르셧던 분들!! 카카오톡 상대방이 차단을 했는지 궁금 했던분들!!! 카카오톡 친구추천 안떠요 라고 문의 하시는 분들!!! 카카오톡 친구추천 한번에 뜨게 하고는 싶지만 그렇게 하지 못했던 분들!! 모든 분들에게 유용한 포스팅이 될 카카오톡 친구추천뜨는시간 및 카카오톡 친구추천 원리!!이제 그 비밀을 파헤쳐 봅니다!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1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을 제대로 사용하는게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 그정도로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에 필수 아이템인데요.카카오톡 하면 아무래도 내번호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누가 있는지 궁금하고 나의 카카오톡 친구들은 누가 있는지가 궁금해 합니다.그러나..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기분 나쁜친구나 나에게 번호는 있는데 상대방에게도 내번호가 있는지 나의 카카오톡 아이디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분들은 상대방의 아이디나 번호를 지운후 나의 카카오톡 친구추천에 뜨는지 보는 방법으로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을 하죠.그러나..카카오톡 친구추천 원리는 약간의 시간차가 있으며 이시간차에 따라서 카카오톡 자동친구추천 으로 상대방의 아이디가 뜨게 됩니다.

일단 카카오톡친구추천뜨는시간은 나의 통신사와 상대방의 통신사 그리고 같은 기지국이면 하루에서 삼일 사이에 카카오톡자동친구추천 으로 뜨게 됩니다.그렇지 않고 통신사도 다르고 기지국도 다르다면 굉장히 오랜 시간에 걸려 카카오톡 친구가 뜰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2

자~카카오톡 친구구천 뜨는 원리는 위에 설명을 해드렸는데요.저것은 원리있고 그전에 핸드폰으로 설정아닌 설정을 해야 합니다.일단 카카오톡 에 들어가신 후 카카오톡 친구찾기를 클릭하여 줍니다. 일단 내가 생각했던? 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야 하니깐요^^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3

이런~ 제가 찾을려고하는 친구가 없군요! 카카오톡 자동친구추천은 아무런 설정없이 뜨는것이 아니기때문에 내가 생각했던? 친구가 없다면 카카오톡 설정에 들어가서 초기화를 시킨 후 친구가 뜨게 해야합니다.  빨갛게 테두리친 더보기를 클릭해볼까요?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4

더보기를 클릭하니 카카오톡에서 필요한 모든것들이 보이네요.나의 카카오톡 프로필에서 부터 카카오톡 계정,카카오톡 공지사항 등등 많은 것이 보인느데요.우리가 하고 있는 것은 카카오톡 친구추천이 뜨게 하는 것이기때문에 설정을 클릭하여 줍니다.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5

설정을 클릭하니 위와 같이 친구관리가 보이시져? 저것을 클릭하여 줍니다.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 및 시간 Check6

친구관리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이 자동 친구 등록과 동기화 자동친구추천이 보이는데요.저3개를 모두 해제를 해주세요.해제를 해주신 후 카카오톡을 나와 다시 친구관리에 들어가셔서 해제 하신 자동친구 등록과 동기화 그리고 자동친구추천을 체크 합니다.이렇게 하시면 카카오톡 친구추천 뜨는 기준과 시간을 모두 초기화 됩니다. 여기서 초기화는 나에게 있는 친구들이나 친구추천에 떠있는 사람들을 제외한 보이지 않는 친구들을 초기화 시키는 것이기때문에 맨 위에서 제가 설명한 카카오톡 친구추천 원리가 이 기준 부터 적용이 되는 것입니다^^

전혀 어렵지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