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우회 하는 방법 이렇게하세요

IT정보 이야기~!

by ☆★별이☆★ 2015. 12. 15. 20:32

본문

많은 분들이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우외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시는데요


어느날 갑자기 자신이 자주가는 사이트 나 검색어를 치니깐 아무것도 안떠서 많이 놀라셧던 분들 계실것 같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아이피라면 모두 그런 현상이나타나고 있는것인데요


대한민국 아이피 만 그런것이기때문에 아이피 를 다른나라로 해주면 되겠지만 그렇게 까지 할필요는 없습니다


간단히 5초!!


단5초면 충분히 된답니다


그럼 어떻게 가능한건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가요?!


구글 세이프 서치 해제 강제 적용 모습

가끔 구글을 사용하고있지만 한번도? 보지 못했던 것이 바로 옆에 뜨는것을 보고 많이들 놀라셧을텐데요


바로 세이프 서치 사용중...


나는 이런것을 사용한적없는데 뭐지??


하면서 고급검색에 들어가 해제를 해보지만..


그래도 강제로 계속 세이프 서치 가 적용이 되는..참 이상한 현상..

구글 코리아 에서 우리나라 만 테스트 중이기때문에 그런것이라고 하네요


그렇기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강제적용이 되지 않고 있다고 해요


언제까지 강제적용이 될지는 모르고 테스트 단계이기때문에 확실히 말을 할 수없다네요..



그렇다면!


다른 나라 구글크롬 을 사용하면되겠죠!


바로 google.jp 를 입력해보세요


이는 구글재팬 입니다


검색어에 치셔도 되고요 주소창에 적으셔도 됩니다



짜잔~


구글재팬 으로 크롬을 적용시켜보니깐!!


세이프서치 해제 되었네요


대한민국 만 강제 적용 테스트 중이기때문에 다른 나라 구글 주소를 입력하면 된답니다

주로 많이 사용하는 구글 주소는 google.jp 구글재팬 과 google.co.uk 구글영국 을 많이들 사용하고있습니다


아무래도 뒤에 추가로 넣어야하는 단어가 간단하기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근데 이렇게 강제로 적용을 시킨다는건..좀 자유를 침해하는게 아닌가싶기도하네요..


이런것을 강제로 검색을 못하게 한다라는것은 언제든지 마음만먹으면? 웹상에서 다양한것들을 검색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지않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