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여름코디 의 포인트(point)는 발목!

남자도 꾸며야 한다!/패션을 입다!

by ☆★별이☆★ 2012. 5. 12. 06:19

본문

남자여름코디 의 포인트(point)는 발목! 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용~별이입니당~오늘은 2012년 남자여름코디 의 포인트(point)중 하나인 발목에 대한 포스팅을 할려고 해요!!!
발목..? 여러분들은 발목하면 뭐가떠오르시나요??? 짧은바지? 복숭아뼈? ㅎㅎ 올 2012년 여름!! 특히남자여름코디 에는 발목에 보이는 복숭아뼈가 어떻게 보이느냐에 따라 남자들이 꾸민 패션이 돋보이게 됩니다.

 

제가 이번 남자 바지중 9부면바지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9부면바지는 남자들의 발목!!특히나 복숭아뼈를 가장 이상적으로 보이게 해주는 바지중 하나입니다.

그외에 다른 류의 바지들은.... 키가 작으신분들에게는...상당히...코믹스러운 바지로 연출이 될수 밖에 없는.....

 

올 남자여름코디 에는 9부면바지와 더불어 복숭아뼈를 이상적으로 보이게 하는게 포인트인데요..주의하실게 있어요... 키가 작다고 해서...깔창을 넣고다니시는분들은... 9부면바지를 입었을떄는 깔창을 넣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남들이 봣을때 내가 깔창넣은거 티안나겟지?하지만...뒤애서 보면 다튀나구요...발목이 이쁘지가않아용ㅠㅠ

 

9부면바지가 없다고 해서...구입을 꼭 해야하나? 이생각하실필요없구요...집에 있는 일자바지를 3~4번 접으시면 9부바지가 된답니당 ㅎㅎㅎ 신발을 신으실떄는 복숭아뼈가 보일수있게 양말은 신지않거나 발목까지는 않오는 양말을 신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패션 하나로 계절을 표현 할수 있듯이 다가오는 여름도 패션에 맞춰서 무더위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당~

2012년 남자여름코디 의 포인트(point) 중의 하나는 바로 발목!!! 잊지마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