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길들이기 지원 한계돌파 레벨40달성!

★★추천어플게임★★/몬스터길들이기 공략

by ☆★별이☆★ 2015. 3. 17. 15:21

본문

몬스터길들이기 포스팅을 정말로 오랫만에 하네요 ㅎ


포스팅을 안했을 뿐이지 몬스터길들이기는 쭈욱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저에게도 레벨 40 몬스터가 생겼네요


바로 지원 !!!!!


두둥~!


팀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지원 ㅎㅎㅎ


이번주 수정도끼 소환해서 지원한테 껴주면 딱 좋겟네요 ㅎ



돈이 참 많이 들어요 ㅠㅠㅠ


60만골드나 들다니 ㅠㅠ


그래도  40레벨이니깐 ㅎㅎㅎ


크리스마스 코스튬은 방어력 공격력 그리고 체력이 추가로 붙어서 큰 마음먹고 코스튬도 삿답니다 ㅎ



두둥~~


몬스터길들이기 첫 레벨 40 몬스터가 생긴다는 생각에 설레였어요 ㅎㅎㅎ



한계돌파 성공 ㅎㅎㅎ


38에서 40으로 레벨 올리는데도 좀 시간이걸리더라구요 ㅎㅎㅎ


빨리 수정도끼를 차고 팀대에서 날라다니는 지원을 보고싶네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