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이좋아하는남자향수추천

남자도 꾸며야 한다!/남자의필수아이템!

by ☆★별이☆★ 2012. 5. 7. 07:13

본문

여성이좋아하는남자향수추천 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남자향수추천 할려고 합니다 ㅎ 남자향수추천이라고 해서..제가 전문가거나..그런거 아니에영..사람들은 누군가를 알게되면 한동안은 그 사람의 외모나 겉모습등으로 기억하지만 시간이지나면 금방 잊혀진다고 합니다. 그러나..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수 있는 것이 바로 향기라고 하네요..저역시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 다른분들 또한 그렇게 생각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여성분들과는 달리 남성분들은 땀냄새 및 여러 냄새들이 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ㅠ 그러나 ..이런 냄새를 자기만 모르고 ㅠㅠ 주변사람들은 안다는 것이 가장큰 단점이죠.. "너 냄새나"이런 말들으면 정말 충격이죠...그래서 그럴까요?? 한 통계조사에 의하면 2010년도 들어서면서 부터 남성들이 자기 미용에 투자하는 금액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 자기만의 고유의 향을 만들고 싶어하는 남성분들도 많아졌구요..
저 또한 향수는 약10개이상 사용을 해봣습니다 ㅎ 그러나 ㅠㅠ 좀처럼 정이가는 향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여성이좋아하는남자향수추천 으로 널리알려진 향수들)

흔히 이름만 말해도 다? 아는 향수들의 브랜드...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르겟지만..향이 좋아서 오래 사용하는것보다는..난 브랜드 향수 쓰니깐 계속 사용해야지..라는 인식으로 여러 향수를 사용못하고 한 브랜드의 향수만 고집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남자향수추천에서 제일 잘나가고 있는 향수는 존바바토스가 가장 좋은 평을 받고는 있습니다.

 

(남들도 좋아하고 여성들도 좋아하는 남자향수추천으로 많은 인기를 몰고 있는 존바바토스)

 바바토스 향수는 제가 써봐도 좋긴 좋습니다만...향이 금방날라가고..가격도 좀 비싼편에 속해서..저는 비추천 합니다.돈이 아깝다고 느껴지는 ㅠㅠㅠ
여성분들에 비해 남성분들이 남자향수를 살때 가장 크게 작용하는 것은 향도 향이지만 바로...지속력 입니다. 여성분들처럼 수시로 뿌리는것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분들은 지속력 강하면서 좋은 향을 내는 향수를 선호하죠.
여기서 향수 지속력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가겟습니다.
가장 오래 지속되는 향수의 용어는 퍼퓸[Perfum]으로 농도가 15~25%이며 지속시간이 5~7시간 또는 그 이상이 되는 향수 끝에 붙이는 용어구요.
두번 째로 오래 지속되는 향수의 용어는 오 데 퍼퓸[Eau De Perfum]으로 흔히 EDP라고 불리며 농도가 10~25%지속 되며 일상에서 흔히 사용할수 있는 향수 입니다.
세번째는 오 데 뚜왈렛 [Eau de Tolette]으로 흔히 EDT라고 불리며 농도5~10%지속시간 3~4시간 이며 우리나라에서 수입되는 향수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향수에 대한 용어는 몇개더 있지만 ㅎ 이 3개만 알고 계신다면 향수를 구입하는데 어려움없이 자기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를수 있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ㅎ

제가 이번 남자향수추천에서 하고자하는 말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ㅎㅎ 향수를 추천할려고 합니다 ㅎ

 

 

 

 

 

각종 잡지에 소개 되었으며 많은 매니아층이 사용하고 있는 바로 그 향수....
저도 한가지 향수를 이렇게 오래쓴것은 처음인 것 같네여 ㅎㅎ
바로..love & peace (러브앤피스)의 향수 입니다.

love & peace (러브앤 피스)는 일본 제조사로 수익금들은  일본 난민들을 돕는 NGO에 쓰여진다고 합니다. 일본 여행을 하신 분들은 아시겟지만 일본내 편의점에 가보시면 love & peace (러브앤 피스)향수들을 흔히 봣을 거에요 ㅎㅎ
일본 젊은층 사이에서도 많이 애용되고 있는 love & peace (러브앤 피스)향수.. 이름만 들으면 여자 전용 향수?아니냐고 생각하시겟지만요 ㅎㅎ 남성들것도 있습니다 ㅎ

뒤에를 보면 원산지및 수입원 등등 잘 나와있습니다 ㅎㅎ 꼭 정품 사셔야합니당 ㅠㅠ 저렇게 안나와있으면 정품이아니에여~

아래에는 일본어로 해당 향수가 정품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수 있죠 ㅎㅎ

벌써 저도 거의다 썻네여 ㅠㅠ 다시 구입해야할때가 점점 온것 같아요 ㅎㅎㅎ
별이의 남자향수추천으로 love & peace (러브앤 피스)향수 어떤가요!!??
여러분들도 좋은 향기로 남는 사람들이 되세영~
가격대는 2만6천~3만원 대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