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추천어플게임★★/우파루마운틴 공략

by ☆★별이☆★ 2013. 6. 17. 16:32

본문

주말들은 모두 잘 보내셧나요?^^저번 주말은 정말 엄청 더웠어요 ㅠㅠ 이번주도 더울줄? 알았는데..장마의 시작이라고 하더군요 ㅠㅠ 장마가 정말 빨리왔어요 !!! 장마를 맞이해 포스팅을 열심히 하기로 다짐을 했답니다 ㅎㅎ 다짐은 했지만 제대로 이뤄질지는 미지수 ㅠㅠ 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지는 열심히 포스팅 해볼께요 ㅎㅎ 오늘은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에대한 포스팅을 할려고해요.우파루마운틴 공략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는 한정판이랍니다 ㅎ 한정판? 과연 한정판의 의미는 무엇일까요??ㅎㅎ 우파루마운틴 마크포 조합법을 알려고 들어왔는데 한정판이라니!!! 과연 무슨말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꺼에요 ㅎㅎ아쉽게도 우파루마운ㅌ틴 마크포(mk-po)는 2013년 6월 25일 까지만 만들 수 있는 한정판 우파루입니다 ㅠㅠ 정말 슬프죵 ㅠㅠ 그렇기때문에 25일전에 언넝 언넝 만드셔서 키워주셔야해요 ㅎㅎ 저 별이가 마크포(ma-po)나오는 좋은 우파루를 알려드릴게요 ㅎㅎ 당연 마크포(mk-po)조합시간 과 알모양도 알려드릴꺼구요 ㅎㅎ 포스팅에 나와있는 글들이 많아서 읽기 힘드시다면 그냥 사진으로만 보셔도 됩니다^^ㅎㅎ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한정판 우파루

짜잔~ 마크포(mk-po)는 바로 위 사진처럼 생겻답니다 ㅎㅎ 포리 와 비슷하게 생겻죠?? 맞습니다! 포리가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 바로 마크포(ma-po)의 모습입니다 ㅎㅎ 위에 써있는 글을 한번 읽어 볼까요? 사람들에게 외면을 받은 포리가 여행을 떠나 새로운 마법을 얻어서 돌아왔어요! 하지만 마법력이 곧 사라진다고 하네요..ㅠㅠ 헝헝 ㅠㅠ 여기서 마법력이 곧 사라진다고 하는 것은 한시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ㅠㅠ 슬프죵 ㅠㅠ 2013년 5월 21일~6월25일 오전6시까지 한정판 우파루!! 마크포(mk-po)!!! 늦기전에...빨리 빨리 만들어 봅시당 ㅎㅎ 참고로 우파루마운틴 마크포(mk-po)조합시간은 25시간 이랍니다 ㅠㅠ 이점 꼭 알아두세용 ㅠㅠㅠ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마크포탄생

우왕~ 마크포(mk-po)가 탄생 하였네요 ㅎㅎ 포리와 굉장히 비슷하게 생겻죠? ㅎㅎ 위에 장난감 태엽 처럼 생긴것과 양쪽에 뿔이 상당히 귀여워요 ㅎㅎ 우파루마운틴 마크포(mk-po)의 속성은 불속성과 천둥속성 그리고 풀속성 3가지의 속성이 속해있는 레어 우파루 입니다 ㅎㅎ 3가지의 속성이 들어가 있는 우파루는 우파루마운틴 세상에서 레어로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 우파루마운틴 마크포(mk-po)를 탄생시면 보상으로 보석 4개와 2만5천 마나볼을 받습니다 ㅎㅎ마크포(mk-po)가 나올 확률이 가장 높은 우파루 조합은 초코럽 과 묘묘 의 조합이 가장 높은 확률로 마크포(mk-po)가 탄생을 합니다.그러나..초코럽은 발렌타인 데이 한정판 유닛이라서 ㅠㅠ 없는 분들이 계시졍 ㅠㅠ 그렇기때문에 천둥속성이 들어가 있는 우파루와 묘묘를 조합해 주시면 마크포(mk-po)가 탄생 할 수 있습니다 ㅎㅎ 묘묘는 필수 요소! 묘묘가 아닌 다른 우파루도 가능하긴하지만 가장 높은 확률로 마크포(mk-po)를 탄생 시키실려면 묘묘는 꼭 조합에 넣어주셔야합니다.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마크포소환시간

ㅎㅎ 우파루마운틴 마크포(mk-po) 알모양은 마치 아이언맨을 연상캐하는 모양입니다 ㅎㅎ 빨간색 알에 중앙에는 버튼 처럼 생긴 애매한?? 동그란 원이있구요.위에는 귀엽게 풀잎하나가 ㅎㅎ 딱! 있네요 ㅎㅎㅎ 우파루마운틴 마크포(mk-po)의 조합시간은 25시간입니다 ㅠㅠ 굉장히 길죠 ㅠㅠ 25시간을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보석 50개를 투자하시면 되긴하지만...그러나...마크포(mk-po)의 조합시간은 총 50시간이라는거...조합을 하고 재단으로 가서 또 25시간을 기다려야 하거든요..그렇기때문에 보석을 투자한다고 하면 총 100개의 보석을 투자해야만 마크포(mk-po)를 탄생 시킬 수 있죠 ㅠㅠ 너무 빨리 탄생시킬려고 하기보다는 천천히 ㅎㅎ 이틀을 기다리세영 ㅠㅠ 헝헝 ㅠㅠㅠ 그러면 마크포(mk-po)가 딱! 나타나있을테니깐요 ㅎㅎ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0 마크포(mk-po)조합법&알모양공개! 마크포마나볼생산량

항상 그렇듯이 우파루의 마나볼 획득량을 알아볼까요??? 마크포(mk-po)의 레벨 1일때 마나볼 생산량은 1분당 19마나볼을 생산 시킵니다. 레벨 10인 마크포(mk-po)의 마나볼 생산량은 1분당 122이며 15레벨인 마크포(mk-po)의 마나볼 생산량은 1분당 180마나볼을 생산 시킵니다.그리고 최대치 레벨인 20레벨의 마크포(mk-po)의 마나볼 생산량은 1분당 241마나볼을 생산 시킵니다.이렇게 우파루마운틴 마크포 조합법 과 마크포(mk-po) 알모양 그리고 마크포(mk-po) 시간 까지 알아 봤는데요.유익한 정보가 되셧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6월 25일 오전 6시까지 마크포(mk-po)를 소환 시키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구요.6월 25일이 지난 후 마크포(mk-po)를 소환시킬려고 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ㅠㅠ 다음 우파루를 기대해 주세요 ㅠㅠ 별이의 우파루마운틴 공략기는 계속됩니다~ 쭈~욱~말이죠~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