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추천어플게임★★/우파루마운틴 공략

by ☆★별이☆★ 2013. 8. 11. 16:36

본문

아이구 더워라 ㅠㅠ 폭염날씨로 인해서 불쾌지수가 마구마구 상승하고 있는 요즘 같은 날씨 ㅠㅠ 정말 싫네요 ㅠㅠ 헝헝 ㅠㅠ 포스팅도 그래서 미루고 미룰수 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오늘은 오랫만에 모바일 인기 게임인 우파루마운틴 공략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벌써 우파루마운틴 공략No.12 군요 이번 우파루마운틴 공략No.12 는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에 대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크로노 는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레어 용 우파루로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서 관심은 뽑고 싶다는 거죠 ㅎㅎ 내일까지 이벤트 중이라서 1마리를 소환하면 딸기(먹이)를 보너스로 받구요.두마리를 소환하면 골드를 받구요 3마리를 소환하면 무료 보석 100개를 받습니다.우왕~그러나...포스팅 내용을 보면 과연 보석을 받을 만큼 효과적인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될지도 ㅎㅎ 자~그럼 먼저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갈까요?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까마귀

짜자잔~이것이 바로 이번 우파루마운틴 공략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의 주인공인 크로노 입니다.ㅎㅎ 까마귀와 닭을? 합쳐 놓은 듯한 느낌을 풍기는 군요 ㅎㅎ 대체적으로 귀여움을 추구하는 우파루마운틴 세상에서 이렇게 눈빛이 강력한것은 ㅎㅎ 뭔가 매력적이네요 ㅎㅎ 게다가 레어 용 !!!빨리 빨리 크로노 나올확률이 높은 조합법을 알고 싶으시죠!ㅎㅎ 내일까지 3마리를 모두 뽑기를 기원하며..크로노 가 나올 높은 확률 조합법에 빠져봅시다~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어둠속성

뭐 이번 크로노 나올 높은 확률조합법은 이벤트성 우파루였던 미호와 프랑캣의 조합이 가장 높다고 하는데요.대부분 미호나 프랑캣이 있는 분들이 드물죠..그렇기때문에 포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포기하지마세요! 레어 우파루가 아니여도 크로노 나올확률이 높은 조합법이 있으니깐요! 바로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묘묘와 용용 조합이 크로노 나올 높은 확률로 자리를 잡았습니다.묘묘와 용용을 조합하면 묘묘가 탄생할수도있구요 용용도 탄생할수가있지만 42시간이 뜬다면 100%크로노 라는거~42시간을 기다리기 지루하신분들은 보석 84개를 투자하시면 된다능..그러나 42시간을 두번 그러니깐 총 84시간을 기다려야만 우파루마운틴 크로노 가 탄생을 하게 되죠..보석은 168개를 사용해야하는군요 ㅠㅠ 168개를 3번사용해서 크로노 3마리뽑고 이벤트로 보석100개받는건..과연..투자의 가치가 있는 건지...ㅠ크로노 알모양은 쉐도우 용과 비슷한 색이군요 여기서 봐도 알수 있듯이 크로노 는 어둠속성의 용이기때문에 어둠의신전을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알수 있겠죠!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콜렉션보상

이렇게 우파루마운틴 크로노 를 소환하게 되시면 콜렉션 보상으로 보석6개와 마나볼 5만5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풀속성 과 물속성 불속성 이 속해있는 묘묘와 땅속성과 천둥속성이 속해있는 용용 이렇게 5가지의 속성이 조합이 되면 크로노가 탄생을 하게 됩니다. 가장 높은 확률은 미호와프랑캣이 사실이지만 두번째로 높은 것은 바로 묘묘와 용용의 조합이 가장크다는 것!묘묘 와 용용이 있는 분들은 빨리 크로노 조합을 실시하세요!~!~!~!

 

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우파루마운틴 공략 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마나볼생산량

우파루마운틴 공략No.12 크로노조합법&알모양공개! 를 했구요! 이제 마지막으로 크로노 의 마나볼 생산량을 볼려고합니다.레벨 1인 우파루마운틴 크로노 는 1분당 마나볼 60을 생산합니다.레벨 10인 우파루마운틴 크로노는 1분당 마나볼 418마나볼을 생산하는군요! 서식지는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어둠 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어둠의신전을 설치하셔야 합니다.닭과 까마귀의 모습처럼 생긴 것 같았는데.이렇게 레벨 10이 되니 뭔가 멋지게생겻군요!!ㅎㅎ 아직까지 크로노는 이벤트성 우파루가 아니기때문에 천천히 뽑으셔도 됩니다 ㅎ 앞으로도 우파루마운틴 공략은 계속 됩니다~꾸준히 포스팅좀 해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