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추천어플게임★★/캔디크러쉬사가 공략

by ☆★별이☆★ 2014. 1. 6. 08:43

본문

캔디크러쉬사가 공략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번 캔디크러쉬사가 공략 은 캔디크러쉬사가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입니다.총 3개의 방법이있는데요.오늘은 캔디크러쉬사가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를 알려드릴려고 해요.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답니다.자~그럼 별이 와 함께 떠나 볼까용?

 

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메인

짜자잔~ 캔디크러쉬 사가 의 메인 화면 모습이에요 ㅎㅎ 뭔가 그래픽이 엄청 친숙하게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게임도 굉장히 간단하고 쉬울 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듭니다 ㅎㅎ 실제로 게임은 그리어렵지않아요..다만 스테이지 클리어 할떄마다 난이도는 높아진다능 ㅠ

 

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친구에게요청

캔디크러쉬사가 를 즐기다보면 스테이지가 클리어 되기때문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열어야하는데요.캔디크러쉬사가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을 모르시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자~그럼 별이와 함께 스테이지를 여는 방법을 알아볼까요?저렇게 더많은 레벨을 열어보세요! 라는 문구가 뜨면 아래에는 친구에게 요청하기 와 지금잠금해제 방법이 보입니다.지금 잠금해제는 결제를 해야하는 방법 이기때문에 친구에게 요청하기를 눌러주세요~그러면 카카오 친구에게 제벨잠금 해제를 요청하세요 라는 문구와 위에는 동그라미 3개가 보여요!~거기서 동그라미 하나를 클릭한 후 친구에게 요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캔디크러쉬사가 공략 No.1 에피소드잠금해제방법 첫번째 잠금해제

짜잔~그러면 위와같이 친구에게 에피소드 잠금해제를 요청하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캔디크러쉬사가를 즐기는 친구들 목록이 나온답니다.거기서 친구 한명을 누르면 녹색으로 체크가 되요! 그러면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시면 친구카톡으로 캔디크러쉬사가 에피소드 열어달라고 요청링크가 간답니다.그러면 친구는 그 링크를 눌러 캔디크러쉬에 접속 하면 되요~이렇게 해주면 나의 메시지함에는 누구누구님이 다음 에피소드를 열수있데 도움을 줫다고 뜬답니다.ㅎ 이것을 수락하면 이제 에피소드는 열리는 거에요 ㅎㅎ 참 간단하죠!